LGU+대리점
임○균 | 답변 1 | 조회 2,434 | 2013-11-21 15:47:36
9월25일 용현5동 토지금고 시장 다온통신 매장에서 현재사용하고있는
핸드폰(캘3)을 200,000원에 팔아줄테니 핸드폰을 바꾸어라고 해서
캘3 단말기 요금이350,000원 정도 남아있어도 매장에서 팔아준다고해서(200,000원에) 150,000원만 손해보고 통신사를 kt에서LGU+옮기고
캘3에저장되어있는 사진,연락처를 베가핸드폰으로 직원이 옮겨주고캘3는 팔이서200,000원을 통장으로 입금하기로 대리점 점장이구두상으로 약속하고 점장을 믿었다.하지만 돈이 입금되지 않아 매장을 3번 정도 방문하였고
두달정도 지나 11월19일 매장에서 연락이왔다 캘3 핸드폰을 중고매매상에 넘겼는데 전원이 들어오지않아 팔지못하고 수리을 하려고 센타로보냈는데 센타에서는 고칠수 없는 핸드폰이라 사용할수 없다고 했다.
점장은 고장이나서 중고폰으로 팔수가 없으니 100,000원 받으라고 하였다 아니 멀정한 핸드폰을주었는데 왜고장이났는지 이해도안가고 고객과약속을 했으면 지켜야 되지않느냐.점장은 죄송하다는 말도없고 고객을 우롱하는거 밖에 안된다 그리고 상담하는동안 점장은 자리에 앉고 고객은서있고 30분이다 그렇게 상담을했고 점장은 상담중에도 카톡을 몇번이나 하고 진짜 너무 불괘했다 판매할때만 고객에게 친절하지말고 끝가지 고객에게 친철할수 있게 교육을 했으면하고 다시는 소비자에게 피해를 안갔으면 합니다
LGU+대리점
관리자 | 조회 14,791 | 2013-11-26 17:30:38
제보 감사합니다.
핸드폰 대리점 관련 서비스 불만이 최근 급증하고 있습니다. 본사 말이 다르고, 대리점 말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폰의 경우 맡기실때 이상없음을 문서상으로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대리점에서 AS센터로 맡겼다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AS센터는 기록을 남겨둡니다. 그 서류를 한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고객 응대에 대한 나쁜 모습은 개인적인 성향으로 보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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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월25일 용현5동 토지금고 시장 다온통신 매장에서 현재사용하고있는
> 핸드폰(캘3)을 200,000원에 팔아줄테니 핸드폰을 바꾸어라고 해서
> 캘3 단말기 요금이350,000원 정도 남아있어도 매장에서 팔아준다고해서(200,000원에) 150,000원만 손해보고 통신사를 kt에서LGU+옮기고
> 캘3에저장되어있는 사진,연락처를 베가핸드폰으로 직원이 옮겨주고캘3는 팔이서200,000원을 통장으로 입금하기로 대리점 점장이구두상으로 약속하고 점장을 믿었다.하지만 돈이 입금되지 않아 매장을 3번 정도 방문하였고
> 두달정도 지나 11월19일 매장에서 연락이왔다 캘3 핸드폰을 중고매매상에 넘겼는데 전원이 들어오지않아 팔지못하고 수리을 하려고 센타로보냈는데 센타에서는 고칠수 없는 핸드폰이라 사용할수 없다고 했다.
> 점장은 고장이나서 중고폰으로 팔수가 없으니 100,000원 받으라고 하였다 아니 멀정한 핸드폰을주었는데 왜고장이났는지 이해도안가고 고객과약속을 했으면 지켜야 되지않느냐.점장은 죄송하다는 말도없고 고객을 우롱하는거 밖에 안된다 그리고 상담하는동안 점장은 자리에 앉고 고객은서있고 30분이다 그렇게 상담을했고 점장은 상담중에도 카톡을 몇번이나 하고 진짜 너무 불괘했다 판매할때만 고객에게 친절하지말고 끝가지 고객에게 친철할수 있게 교육을 했으면하고 다시는 소비자에게 피해를 안갔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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