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해지거부
안○인 | 답변 1 | 조회 4,081 | 2013-11-22 17:05:18
정말 만신창이가 되어 제보합니다
저희 아버지가 sk텔링크라는 통신사에서 휴대폰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전화를 받고 덜컥 전화상으로 가입을 하셨습니다
참고로 저희 아버지는 60대입니다
주로 어르신들 대상으로 sk텔레콤을 사칭한개인사업자가 운영하는
sk텔링크라고 말하며 통신쪽으로는 잘모르는 어르신들께
가입을 유도하는거죠
제 친구 어머니도 걸려들었는데 마침 그당시 제 친구가 가입 바로직전
발견하여 다행히 바로 전화상 해지가 가능했다고 합니다
문제는 저희 아버지입니다
이미 가입을 하신겁니다
1599-0999 전화번호 딱 하나 받아오셔서 그쪽으로 전화를 30통넘게 했는데 하루종일 문의량이 많아 통화불가하다는 안내방송뿐
도무지 전화가 되지 않았습니다
약 5번의 통화를 할 수 있었는데
그때부터 고객인 저를 완전 바보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대표번호 하나 더있다고 하여 글로 전화하니 이미가입한지 꽤 지났기때문에 죽어도 해지 안된다면서
대리점으로 전화하라더라구요
대리점이라는곳으로 전화해도 그쪽은 휴대폰배송지일뿐 해지관련문의는 다시 고객센터로 하라네요
이런 루트로 계속 저를 있는대로 돌려치기를 하고 마침내 경찰서에 고발하겠다하니 "고객님 재량껏하시면됩니다" 라고 말하더라구요
경찰도 무섭지않다는걸보니 회사에서 그런것까지 커버 가능하나보네요
답이없어 방송통신위원회에 민원넣고 마냥기다리고있습니다
나이드셔서 젊은사람들에 비해 판단력 흐려지시고 피해 당하고 아무런 조치도 못하고 계시는 저희 아버지.
너무 속상합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SK텔링크 해지거부
관리자 | 조회 9,725 | 2013-11-26 17:34:15
계약 후 얼마간의 시간이 흘렀는지에 대한 설명이 없네요.
방통위 뿐만 아니라 소비자원에도 해지 민원을 넣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약금이 발생하는 경우는 있지만 해지가 안된다는 것은 쉽게 납득이 가질 않습니다. 해지는 본사와 얘기하시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