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의 미납금 독촉 - 설치도않해놓고..
유○현 | 답변 1 | 조회 4,148 | 2013-06-08 11:44:35
장비 설치도 않해놓은 회사가
어느날 갑자기 청구서를 보내오기시작했습니다.
감시카메라를 사용한다는건데, 아니? 뭔 장비를 내가 사용한다는건지?
첨엔 문자를 보내준 곳에 다시 전화를 해서 잘못된 청구서라고 이야기했지만
전화 받는 아가씨는 '자기는 단지 미납금 독촉을 하는 업무만 한다'고
'소비자 사정이 진짜 그렇다면 해당 부서로 전화를 직접해서 해결하라'네요.
그래서 알려준 곳으로 전화를했습니다.
그랬더니 거기서도 자기들 소관업무가 아니라고 핑퐁을 치는데
첨에 문자왔던 그 번호를 알려주네요.
화가나서 니네들 맘대로하라! 고 했습니다. 벌써 둬달 전 일이였지요.
그후, 또 문자가 계속 날아옵니다.
미납금 내라고... 그래서 문자온 곳에 전화걸었지요. 아가씨가 받길래
"지금부터 내 이야기 녹취해서 당신네 회사의 관련부서를 찾아서 당신들끼리 해결해!"
라고했습니다. 거기까지 야기하고 끊었는데 , 그후 한동안 문자도 없고 잠잠하길래
해결됐는줄알았는데
어제부터 또 문자가 옵니다.
미납요금내라고...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대기업은 이렇게 청구서만 보내놓고 돈을 내라고해도 용서가 되는지 웃기는 현실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미납금 독촉이 몇달째 계속되고있습니다.
답답해서 여기에라도 하소연해봅니다.
- 설치도않해놓고..
sk브로드밴드의 미납금 독촉 - 설치도않해놓고..
관리자 | 조회 7,557 | 2013-06-17 14:41:00
운영자입니다.
유선상으로 전화를 드렸지만 연락이 닿지 않아 답글만 남깁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셔서 사건 처리를 당부하는 것이 첫번째입니다. 아직은 독촉으로 인한 금전상의 손해는 발생하지 않으셨는지도 궁금합니다.
>
>
> 장비 설치도 않해놓은 회사가
> 어느날 갑자기 청구서를 보내오기시작했습니다.
>
> 감시카메라를 사용한다는건데, 아니? 뭔 장비를 내가 사용한다는건지?
> 첨엔 문자를 보내준 곳에 다시 전화를 해서 잘못된 청구서라고 이야기했지만
> 전화 받는 아가씨는 '자기는 단지 미납금 독촉을 하는 업무만 한다'고
> '소비자 사정이 진짜 그렇다면 해당 부서로 전화를 직접해서 해결하라'네요.
>
> 그래서 알려준 곳으로 전화를했습니다.
> 그랬더니 거기서도 자기들 소관업무가 아니라고 핑퐁을 치는데
> 첨에 문자왔던 그 번호를 알려주네요.
>
> 화가나서 니네들 맘대로하라! 고 했습니다. 벌써 둬달 전 일이였지요.
> 그후, 또 문자가 계속 날아옵니다.
> 미납금 내라고... 그래서 문자온 곳에 전화걸었지요. 아가씨가 받길래
>
> "지금부터 내 이야기 녹취해서 당신네 회사의 관련부서를 찾아서 당신들끼리 해결해!"
> 라고했습니다. 거기까지 야기하고 끊었는데 , 그후 한동안 문자도 없고 잠잠하길래
> 해결됐는줄알았는데
>
> 어제부터 또 문자가 옵니다.
>
> 미납요금내라고...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
> 대기업은 이렇게 청구서만 보내놓고 돈을 내라고해도 용서가 되는지 웃기는 현실입니다.
>
>
> sk브로드밴드의 미납금 독촉이 몇달째 계속되고있습니다.
>
> 답답해서 여기에라도 하소연해봅니다.
>
>
>
>
> - 설치도않해놓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