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테크놀로지tv a/s 맡겼더니 폐기처분!!
우○필 | 답변 1 | 조회 4,131 | 2013-05-24 15:53:56
스피드테크놀로지 led텔레비젼 a/s 후 소비자입장에서
기가막힌사연입니다.
led텔레비젼에 빗물이 들어가서 스피드테크놀로지 본사로 tv를
택배로 보내서 a/s 신청을하였습니다.
a/s 비용이 30만원이 넘어서 가격절충을 해보았지만
그가격이면 새것을 사는것이나을것같아서 그냥
고장난 tv를 다시보내달라고했습니다.
고물상에다가 팔아볼려구요..
이렇게 전화통화를 10통이상 했습니다.
언제보내줄 거야..?주소는아느냐..?
본사측에서 보내준다고하고는 또 한3달이지나갔습니다.
지겹지만 다시 전화통화를하고 어떻게되었냐고물으니
보관시기가 지났다고 패기처분을했답니다!!
너무나 황당했습니다.
보내달라고한지나 벌써 3~4개월이지났고 소비차측에 통보없이
a/s 보낸 tv를 임의패기처분이라니요!!!
기가막힙니다. 소비자고발원에 고발할생각입니다.
무슨생각으로 소비자에게 이런말을하는지 제가 정말저에게해줄말이 패기처분했다는말밖에 없느냐 되세어물어보았지만
그렇다네요...
스피드테크놀로지tv a/s 맡겼더니 폐기처분!!
관리자 | 조회 6,921 | 2013-05-27 18:04:03
제보 감사합니다. 상당히 당황스런 일이라 사료됩니다. 담당기자가 제보자와 직접 유선상으로 통화를 한뒤 조언을 드렸습니다. 보충취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
> 스피드테크놀로지 led텔레비젼 a/s 후 소비자입장에서
> 기가막힌사연입니다.
>
> led텔레비젼에 빗물이 들어가서 스피드테크놀로지 본사로 tv를
> 택배로 보내서 a/s 신청을하였습니다.
> a/s 비용이 30만원이 넘어서 가격절충을 해보았지만
> 그가격이면 새것을 사는것이나을것같아서 그냥
> 고장난 tv를 다시보내달라고했습니다.
> 고물상에다가 팔아볼려구요..
> 이렇게 전화통화를 10통이상 했습니다.
> 언제보내줄 거야..?주소는아느냐..?
> 본사측에서 보내준다고하고는 또 한3달이지나갔습니다.
> 지겹지만 다시 전화통화를하고 어떻게되었냐고물으니
> 보관시기가 지났다고 패기처분을했답니다!!
> 너무나 황당했습니다.
> 보내달라고한지나 벌써 3~4개월이지났고 소비차측에 통보없이
> a/s 보낸 tv를 임의패기처분이라니요!!!
> 기가막힙니다. 소비자고발원에 고발할생각입니다.
> 무슨생각으로 소비자에게 이런말을하는지 제가 정말저에게해줄말이 패기처분했다는말밖에 없느냐 되세어물어보았지만
> 그렇다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