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이 많이 묻어있는 노트북
김○록 | 답변 1 | 조회 3,748 | 2013-05-11 01:28:56
롯데i몰에서 5월 7일 국민카드결제 7%할인된 금액으로 hp envy6-1207tx 레드를 주문했습니다. 배송된 상품은 1220tx였고. 업체측에서는 같은 사양의 같은 물건이라는 말에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개봉된 노트북 안에는 지문이 여기저기 묻어있고 터치패드에는 심하게 묻어있었고 심지어 모니터에도 지문이 묻어 있었습니다.
모니터 외곽에 비닐이 붙어 있었는데.. 너덜너덜하게 붙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교환을 생각해지만 hp서비스센타와 통화후에 반품을 해야 겠다 싶어 반품신청을 했더니 상자개봉한 상품은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
반품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여러번 고객센터와 통화를 했습니다.
상자 개봉이 되어서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ㅠㅠ
지문이 많이 묻어있는 노트북
관리자 | 조회 8,042 | 2013-05-16 14:58:50
IT물품의 경우 상자 개봉뒤엔 환불 등 소비자 보호조치가 안되는 경우가 간혹 있지만 이 제품의 경우는 하자가 분명한 듯 합니다. 일단 소비자보호원(국번없이 1372)에 신고를 하시고 접수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자가 전화를 드렸으나 받지 않으셔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