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에 불만이 있습니다.
김○ | 답변 1 | 조회 9,897 | 2014-09-25 19:36:15
LG g 프로 휴대폰을 쓰고 있습니다.
밧데리교체만 하면 5분에서 10분 정도 재부팅만 계속하고있어서
몇달을 참다가 8월말에 오리역 LG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거기에 기사분이 이거는 특이한 경우라고 유심칩을 빼면 재부팅이 되지않는다며
유심칩 교체를 권유하였습니다.
제가 일하느라고 시간이없어서 한달뒤 유심칩을 교체를 하였는데
증상이 동일하여 다시 서비스센터를 갔더니 이번에는 메인보드를 교체를 하여야되는데
8월말일에 방문하였을때는 무상수리 기간이었는데 9월 25일에 방문하여서
1년이 지났다며 유상수리를 하여야된다고 보드교체비용 27만원이 든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방문했을때 보드교체를 하였으면 비용이 안들지않았냐고 하였더니
저번에는 보드에 이상이없는거 같아서 유심칩을 빼니 정상작동하여 그렇게 안내를 했었답니다.
그래서 우선 수리를 받지않고 나와서 lg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였더니 거기서도 1년전에 방문하였어도
지금 시점으로 1년이 지났으니 비용이 청구된다고 똑같은 말만 하였습니다.
애시당초 처음에 갔을때 as를 잘해줬으면 비용이 발생 안하였을텐데
원인도 모르고 유심칩일수도 있다 보드 문제 일수도있다 os 문제일수도있다 이렇게 두리뭉실하게 안내를
해놓고서는 지금에와서 보드를 교체를 해봐야되니 27만원을 내라고 규정이라 어쩔수가없다고
하는데 어이가 없습니다.본사로 전화해도 똑같은말만하고 ㅡㅡ
소비자가 봤을때는 as비용 청구하기 위한 시간끌기로 밖에 보이지않습니다.
lg전자 서비스에 불만이 있습니다.
관리자 | 조회 13,789 | 2014-10-09 17:22:20
제보 감사합니다.
미필적 고의라는 말도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무상수리 기간에는 잘못된 오류를 잘 잡지 못하다가 무상수리 기간만 끝나면 귀신같이 오류를 잡아내서 수리비를 청구시키는 업체들.
참 얄밉습니다.
LG전자 만의 문제점은 아닌 것 같습니다. LG전자 관련 기획기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당 건에 대해서도 보충 취재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LG g 프로 휴대폰을 쓰고 있습니다.
>
> 밧데리교체만 하면 5분에서 10분 정도 재부팅만 계속하고있어서
>
> 몇달을 참다가 8월말에 오리역 LG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
> 거기에 기사분이 이거는 특이한 경우라고 유심칩을 빼면 재부팅이 되지않는다며
>
> 유심칩 교체를 권유하였습니다.
>
> 제가 일하느라고 시간이없어서 한달뒤 유심칩을 교체를 하였는데
>
> 증상이 동일하여 다시 서비스센터를 갔더니 이번에는 메인보드를 교체를 하여야되는데
>
> 8월말일에 방문하였을때는 무상수리 기간이었는데 9월 25일에 방문하여서
>
> 1년이 지났다며 유상수리를 하여야된다고 보드교체비용 27만원이 든다고 하였습니다.
>
> 그래서 저번에 방문했을때 보드교체를 하였으면 비용이 안들지않았냐고 하였더니
>
> 저번에는 보드에 이상이없는거 같아서 유심칩을 빼니 정상작동하여 그렇게 안내를 했었답니다.
>
> 그래서 우선 수리를 받지않고 나와서 lg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였더니 거기서도 1년전에 방문하였어도
>
> 지금 시점으로 1년이 지났으니 비용이 청구된다고 똑같은 말만 하였습니다.
>
> 애시당초 처음에 갔을때 as를 잘해줬으면 비용이 발생 안하였을텐데
>
> 원인도 모르고 유심칩일수도 있다 보드 문제 일수도있다 os 문제일수도있다 이렇게 두리뭉실하게 안내를
>
> 해놓고서는 지금에와서 보드를 교체를 해봐야되니 27만원을 내라고 규정이라 어쩔수가없다고
>
> 하는데 어이가 없습니다.본사로 전화해도 똑같은말만하고 ㅡㅡ
>
> 소비자가 봤을때는 as비용 청구하기 위한 시간끌기로 밖에 보이지않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