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노트북 as 문제
오○섭 | 답변 0 | 조회 10,607 | 2013-04-19 09:06:31
2012년 9월 맥북 프로 레티나 15인치 구매
문제점 : 외부 모니터와 연결된 상황에서 노트북이 잠자기 상태에서 깨어날때 시스템 다운됨.주기적으로 발생. 패닉 리포트
가 자동으로 생성되었고 매회 전송하였음. 디지털 카메라로 현상을 기록해두었음.
경과:
1. 1차 수리. 애플콜센터 문제 재기 후 2013년 1월 경에 수리센터 입고 및 수리. SSD 문제라고 진단. Ssd 교체
2. 1차 수리후 동일 현상 반복. 다시 콜센터 문제 제기. 2월 수리 센터 입고. 문제 없는 것으로 진단. 약 4일만에 가져옴
3. 또다시 문제 발생. 콜센터문제 제기. 수리센터 입고 3월 . 애플 콜센터 입고후 1개월 이상 notice 없어. 콜센터 연락. 문제진단중이라고 들었음. 로직보드 교체 예정이라고 밝힘.
4. 2013 4 19 기준으로 1개월 2주이상 진단과 수리 진행중. 대체 하드웨어 제공 없음. 합리적이지 못한 제조사의 행위로
인해 한국 소비자 이익 현저히 침해.
5. 컴퓨터 사용하지 못해 사용자 입장에서 매우 불편하고, 손해 매우 큼. 수리 기간 사용하지 못한 것에 대한 보상요구
기자님의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