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부터이용한 장기kt고객올시다...이젠 폭발할대로 폭발해서 한소리하겠습니다..올2월17일 kt전화로 베가시크릿업으로 기기교체받았다가 19일에개통취소,원상태복구과정이 아주 엿같아서...3일동안 베가시크릿업의 엄청난 문자발송오류로 보낼려하면 글자가커져서 보낼수 없는상황이어서, lg서비스가서 접수,전화개통한곳에 개통취소및원핸드폰복구요구했으나,전화상담후,택배보낸후,송장번호알려주면된다고한후, 올레프라자가서,유심초기화하면 된다기에, 알겠다하고,그대로실천, 근데,핸드폰복구안되어.오후내내,엄청난손실,스트레스.결국컴퓨터로 트위터로해결촉구,그날저녁에 겨우복구,사과한마디달랑....근데.문제는,그때당시 핸드폰개통이 기기변경으로알았는데,신규가입.불법해지되었다는점...주민증사진핸드폰으로 달랑한장보냈는데...지금.4월에와서 요금고지서가휑.....5350원....3일분...원핸드폰은자동이체중이었으나.이런사실전혀고지안해주고,일방적....핸드폰 불통으로인한손해는 엄청난데.손해배상은안해주고,,요금고지서????불법해지,가입등은인정하면서,핸드폰문자안보내져서스트레스받은손실,원핸드폰불통으로인한손실,이것부터보상하고, 요금고지서보내던가...상담원의말은 대리점측과...대리점은 그때쓴요금당연히 내야한다고함.대판싸움....그러면,불통보상은?1998년부터 쓴가입자 대접이 이럽니다...그냥,sk로 갈아탈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