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에서 핸드폰(폴더폰) 주문 했는데, 순번까지 받고선 재고 없다고 하는데요???
구○근 | 답변 1 | 조회 4,675 | 2014-02-17 15:26:55
본인은
cj 오쇼핑에서 삼성 미니멀폴더폰 2대를 주문했음.
가족 명의로 개통을 하려고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 사본을 보내기 위해
대기 하던 중 물량이 없다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못보내거나 다른 상품(lg 와인샤베트폰)을
권유하여 싫다고 하였음.
처음 재고 없다고 하기 전 까지
순번 405735와 407136 번호까지 받은 상태에서 관련 서류를 팩스 보내려고 하는 순간에
전화와서 재고 없어서 개통이 불가능 하다고 함.
관련 서류를 보내려고 상담사와 통화 후 다시 30분 후에 전화 와서
제품 제고 없다고 일방적으로 상담사가 말함.
상담사들과 통화를 했더니 처음에는 개통 진행 할 수 있다고 해서 관련 서류를 팩스로 보냈음.
여러번 상담사들과 통화도 했고, 지속적으로 통화를 했으나
결국은 제품 배송 불가로 와인샤베트 폰이나 개통이 힘들다고 함.
cj 오쇼핑에 관한 저의 질문 중
* 삼성미니멀 폴더폰으로 제품을 주문하였고, 주문 순번까지 나온 상태면
cj오쇼핑과 본인이 계약이 완료된 것이 아니가?
CJ오쇼핑과 현금이 오고가지 않았어도 계약은 완료된 것이고, 배송에 대한 책임은
CJ 측에 있다고 CJ오쇼핌 담당 고객상담 팀장 김ㅅㅎ 과 통화함.
** 금일 통화 시 LG폰으로 개통하는 분들에 한 해 3만원 상품권 준다고 함. 개통을 안하면
3만원 상품권을 줄 수가 없다?
CJ오쇼핑 고객 팀장이면서 이런 경우가 여러 건 진행 했다고 하면서 어디 상품권 인지도 모름.
바로 1분안에 어디 상품권인지도 알여주지 못하면, 현재 고객 불만 사항 무마용이라고 말 했으나
바로 답변 못함. 팀장이 여러 건 이런 경우가 있어 상품권으로 진행 했었는데 모르는게 이해가 안 간다고 말함.
실제적으로 진행 된 건 지도 모르겠음.
바로 CJ 오쇼핑으로 전화를 했더니 처음엔 모르더니 조금 있다가 신세계 상품권이라고 말함.
*** 본인은 미니멀 폴더 화이트 색상으로 배정된 주문 순번 까지 나온 상태이면 현금을 지불하지 않았어도 계약이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CJ 오쇼핑 측에서 제품을 보낼 책임이 있다고 봅니다.
이상입니다.
해결 부탁 드립니다.
CJ오쇼핑에서 핸드폰(폴더폰) 주문 했는데, 순번까지 받고선 재고 없다고 하는데요???
관리자 | 조회 10,294 | 2014-03-05 18:18:40
제보 감사합니다.
답답하시겠지만 금액이 오가지 않고 계약서 사인이 오가지 않았다면 물건을 받기가 쉽지 않을 듯 합니다.
그리고 상품권 종류를 모르는 것을 두고 문제삼는 것은 법적으로는 해결이 안될 것 같네요.
휴대폰 영업의 특성상 물건 재고를 확보하지 않고 판촉을 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대기업 홈쇼핑이라면 당연히 이러면 안되겠죠. 이런 불만들이 쌓이면 기업의 신뢰도는 떨어지고 소비자들의 선택에서 더 멀어지게 됩니다.
>
>
> 본인은
> cj 오쇼핑에서 삼성 미니멀폴더폰 2대를 주문했음.
> 가족 명의로 개통을 하려고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 사본을 보내기 위해
> 대기 하던 중 물량이 없다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못보내거나 다른 상품(lg 와인샤베트폰)을
> 권유하여 싫다고 하였음.
> 처음 재고 없다고 하기 전 까지
> 순번 405735와 407136 번호까지 받은 상태에서 관련 서류를 팩스 보내려고 하는 순간에
> 전화와서 재고 없어서 개통이 불가능 하다고 함.
> 관련 서류를 보내려고 상담사와 통화 후 다시 30분 후에 전화 와서
> 제품 제고 없다고 일방적으로 상담사가 말함.
> 상담사들과 통화를 했더니 처음에는 개통 진행 할 수 있다고 해서 관련 서류를 팩스로 보냈음.
> 여러번 상담사들과 통화도 했고, 지속적으로 통화를 했으나
> 결국은 제품 배송 불가로 와인샤베트 폰이나 개통이 힘들다고 함.
>
> cj 오쇼핑에 관한 저의 질문 중
> * 삼성미니멀 폴더폰으로 제품을 주문하였고, 주문 순번까지 나온 상태면
> cj오쇼핑과 본인이 계약이 완료된 것이 아니가?
> CJ오쇼핑과 현금이 오고가지 않았어도 계약은 완료된 것이고, 배송에 대한 책임은
> CJ 측에 있다고 CJ오쇼핌 담당 고객상담 팀장 김ㅅㅎ 과 통화함.
> ** 금일 통화 시 LG폰으로 개통하는 분들에 한 해 3만원 상품권 준다고 함. 개통을 안하면
> 3만원 상품권을 줄 수가 없다?
> CJ오쇼핑 고객 팀장이면서 이런 경우가 여러 건 진행 했다고 하면서 어디 상품권 인지도 모름.
> 바로 1분안에 어디 상품권인지도 알여주지 못하면, 현재 고객 불만 사항 무마용이라고 말 했으나
> 바로 답변 못함. 팀장이 여러 건 이런 경우가 있어 상품권으로 진행 했었는데 모르는게 이해가 안 간다고 말함.
> 실제적으로 진행 된 건 지도 모르겠음.
> 바로 CJ 오쇼핑으로 전화를 했더니 처음엔 모르더니 조금 있다가 신세계 상품권이라고 말함.
> *** 본인은 미니멀 폴더 화이트 색상으로 배정된 주문 순번 까지 나온 상태이면 현금을 지불하지 않았어도 계약이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CJ 오쇼핑 측에서 제품을 보낼 책임이 있다고 봅니다.
>
> 이상입니다.
>
> 해결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