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콜(ssancall.co.kr) 사기성 사이트 신고
이○성 | 답변 1 | 조회 4,253 | 2013-12-28 14:37:00
인터넷 선불카드 구매 후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전화는 물론 게시판 글에대해 답변 없이 삭제를 하고 있습니다.
뉴프랜드 카드 => 원터치카드로 핀 번호를 바꿔서 해보라고 해서 했지만
역시 한번 이외 사용이 안됩니다. 게시판에 사용자 불평이 많습니다.
사기성 인터넷 사이트로 신고를 합니다.
이젠 아예 연락이 안되어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카드 구매 금액 3만원 환불 받고싶습니다.
이상입니다.
싼콜(ssancall.co.kr) 사기성 사이트 신고
관리자 | 조회 10,520 | 2013-12-31 16:11:36
제보 감사합니다.
인터넷 선불카드와 같은 온라인 구매를 하실 때는 인지도가 낮은 기업이라면 더 꼼꼼하셔야 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잠적하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소비자 구제도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소비자원에 신고를 하시면 확인후 문제 있는 사이트로 고지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
> 인터넷 선불카드 구매 후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 전화는 물론 게시판 글에대해 답변 없이 삭제를 하고 있습니다.
>
> 뉴프랜드 카드 => 원터치카드로 핀 번호를 바꿔서 해보라고 해서 했지만
>
> 역시 한번 이외 사용이 안됩니다. 게시판에 사용자 불평이 많습니다.
>
> 사기성 인터넷 사이트로 신고를 합니다.
>
> 이젠 아예 연락이 안되어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
> 카드 구매 금액 3만원 환불 받고싶습니다.
>
>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