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구입후 불량에 대한 처리 문제점
원○희 | 답변 0 | 조회 28,116 | 2014-10-08 18:08:24
귀 센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노트북 2대를 구입한이후, 하기와 같은 문제점이 발생이 되었으나, 세계제1인 삼성전자에서 조취를 취해주지 않고 있어, 하기와 같이 고발합니다.
- 하 기 -
1. 관련근거 : 가) 노트북 구입일자 2014년 9월05일 10:30분(하이마트 소하점)
나) 문제발생후 하이마트 2회 방문 및 삼성전자 서비스센터2회 방문
2. 상기 관련 근거에 의거, 본인은 삼성전자 최신기종의 노트북 2대(S910 model)를 귀입하였으나, 문제가 발생되어 엄청난 피해 및 불편을 겪고 있음에도 해결이 되지 않고 있어 고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3. 피해사래 및 불량 증상
가) 본인이 해외 출장 기간(2014년 9월15일~22일)에 사용 하려고 구입을 하였음.
나) 해외 출장 기간에 2회에 걸처 문제가 발생이 되어, 중요한 바이어와 상담시 presentation 을 실시하지 못하여, 곤란을 겪었음.
다) 출장에 복귀하여, 하이마트 및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총4회), 불량 증산을 개선 하였음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어 제품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 하였으나, micro 사의 문제라고만 하고, 자기들 문제라고는 인정하지 않아, 이 억울함을 해소하고자 귀센테에 고발을 하고자 합니다. 또한 고충처리 센터에도 고발예정입니다.
라) 불량증상 :
a) windows 자동 update시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가 소요되어, 그기간에는 미팅 및 업무를 전혀 볼수 없음.(자주 자동 update가 발생됨)
- 이럴경우에 power mode도 전혀 동작이 않되어, 2~3시간을 계속 기다려야함.
b) 다시 시작 버튼을 누르면, 최소 1시간 이상은 "windows탐색중 컴퓨터의 전원을 끄지 마십시요"메세지가 1시간 이상 지속됨(1주일에 2회이상 반복됨)
마) 오늘 최종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시 조경래 팀장(삼성광명서비스(주))은 상기와 같은 증상을 알고 있음에도 불량이 아니라고함.
마) 상기와 같이 고객이 불편함에도 힘으로 누르는 삼성전자의 행태를 고발 하고자 하오니, 빠른 시일내 조치를 취해주기 바랍니다. 더 황당한것은 이러한 증상을 알고 있음에도 제품을 팔고 있다는 것 입니다, 만일 MS사의 윈도우즈 8.1이 문제가된다면, 이건은 팔지 말아야 된다고 판단합니다.
바) 조치사항 : 해외출장 기간의 막대한 손실 뿐만 아니라, 1달동안 반복되는 문제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당했음에도,
- 제품 교환
- 환불보상
이왕이면, 환불처리를 하여, 더이상 이러한 제픔으로 본인이외의 다른사람들이 고통을 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부디 귀센터에서, 이 억울함을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이런행태를 보이면서, 세계 1등의 서비스라 자부하고 있는지 답답할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