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 밴드 집전화 통신다운
최○윤 | 답변 0 | 조회 15,624 | 2014-07-09 12:05:59
안녕하세요, 2년 좀 넘게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집전화 + 부모님 휴대폰 2개) 상품 이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도 상태가 양호하진 않지만,
집전화가 너무 자주 먹통이 됩니다.
제가 확실히 기억하는 걸로만 작년에 4회이상, (제작년도있었는데, 횟수기억은 안나구요)
6월22일에 또 먹통 (신호 전혀 가지않습니다, 오는거, 받는거 당연히 안되구요)
오늘 7월 9일, 한달도 안되서 또 먹통입니다.
일년반동안 6회이상, 그것도 한달도 안되서 2회 연속...
아무리 핸드폰이 있다지만, 아직 부모님 연세되시는 분들은 집전화를 더 많이 이용하시는데,
혹시라도 급한연락 못 받을까 걱정이고,
당연히 이런 사항에 대해 고객센터 접수는 했는데, 항상 똑같습니다.
'죄송합니다, 통화품질향상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힘썼는데 3년동안 개선된게 전혀 없다는게 너무나 화가나서,
오늘은 sk통신 고객보호원 이라는 곳의 팀장님과 전화를 했는데,
이 팀장님 말씀이 가관, 똑같은 말씀 (위에 내용과) 반복하시고나서
'장애는 발생하니까 장애인거다..'
sk통화품질신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3년동안 개선안되고, 일명 고객보호원이라는 곳의 고객지원보호 마인드 없는 직원을 고용하는 sk 고객서비스 너무 화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