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환불행태를 고발합니다.
김○섭 | 답변 1 | 조회 5,549 | 2013-07-09 13:57:46
얼마전 이런일이 있었습니다.
얼마전차량을 구입했습니다 영업사원이 차량을 가지고왔는데 내부색상이 전혀다른차를 가져와 인수거부하고 환불요청했습니다 현대차에서 돌아온말은 차량을 등록했기때문에 다른 구매자가 나와야지만 환불을해주겠다고합니다 제가 등록먼저하라고 시키지도 않았고 영업사원마음데로 등록해와서 환불이지연된다고하니 답답한지경입니다 영업사원말로는 자기들이주고싶지만 본사에서 그렇게 지침이 내려왔고 본사에서 안준다는 녹취를 해놓았습니다 녹취내용에는 환불해주겠다는 내용도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일주일이 다되어가는지금 새로운 구매자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
현재 차량값인 35,315,000원만 환불이 되고 등록비용인 2,416,360원은 환불이 안되고 있습니다.
영업사원의 잘못이니만큼 차량등록비용도 환불받고 싶습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현대자동차의 환불행태를 고발합니다.
관리자 | 조회 9,518 | 2013-07-12 14:57:13
제보 감사합니다.
글을 올려주신 독자분께서는 현재 차량가격은 환불을 받으셨고, 등록비용을 환불받지 못하셔서 소보원에 조정 절차를 밟고 계신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