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부산 금정지점)에서 포터 더블캡 골드 차량을 2013년06월12일 구매하였습니다
차량 에어컨을 사용을하면 까르르르 하는 소음이 발생하여 부산 사상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부품교환) 하였는데 소음은 없어졌으나 에어컨 성능이 현저히 떨어져 냉방성능이
제대루 작동이 되지않아서 계속적으로 차량 수리 (예: 1번 부품 교체 ,2번부품 교체.....총 10회)
하였으나 차량 정비 담당 상용차 팀장께서 고객님 죄송합니다 제대루 수리를 못했습니다
연구할 시간을 주십시요.하여 현대자동차 금정지점 주재원 김용태과장과 상의후에 사상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차량 정비 팀장님 에게 문제 차량 확인 하였습니다 그후 차량 연구는 현대자동차에서 하시고
저는 신차로 교환을 요구하였으나 거부당하고 보상안으로 엔진오일 무상교환권 또는 위 포터차량외
개인 승용차 올도색을 제시해왔으며 제가 그걸 거부하자 50만원을 보상해줄테니 그냥 차량 타구다녀라
라는 문서를 출력해서 서비스 팀장과 김용태 과장이 가져왔었습니다
저는 위내용을 거부하고 1번안 차량 신차교환(신차교환 사례를 남기게되면 다른문제가 생기므로 불가능)
2번안 본인에게 50만원주겠다는돈 필요없으니
지금 차량을 팔고 신차로 다시 구매하자 (거기에대한 차액금액 본인에게 주지말구 발생하는비용처리)
3번안 차량 수리 찔끔찔끔하지말고 에어컨에 대한 모든 부품을 교환하자
이중 고객팀장과 주재원은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는 실력이 없어서 수리를 똑바로 못하였다
그러니 3번안 다시 수리를 하자 라는 결론이 나와서
다시 차량 수리를 진행하는과정에서 확인서 라는 문서(본인은 협박문)를 가져와서 서명하여라
그럼 수리를 해주겠다..그리고 민 형사상 책임을 뭇겠다 라는 횡포를 듣고 서명 거부를 하고
왔습니다..주재원이라는사람이 끝가지 살아남는사람이 승자라는 말을 하고 다니면서
계속적으로 이젠 문제없는 차량이라는 주장만 하구있습니다
간절히 도움을 요청합니다...
통화 내용 녹취 및 차량 수리 테스트 과정 동영상 문서등 여러 자료를 가지고있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보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