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웃긴다.
문○식 | 답변 1 | 조회 4,593 | 2013-12-29 10:17:58
렉스턴 W 35000킬로 정도 탓는데 앞타이어 오른쪽 바깥쪽이 많이 마모되어 있어 쌍용에 문의하였더니 그런것은 소비자가 차를 잘못하였을수도 있고 불분명하다고 보증수리가 안된다고 한다. 그리고 타이어 위치 자주 바꾸라고 한다. 이 웃기는 사람아 그렇게되면 4쪽이 다 바깥쪽이 마모되어 4개 다 금방 바꾸어야 될것이고 정상보다 훨씬 빨리 타이어 전체를 교체하여야 하겠지요. 그러면 소비자는 잘못할수도 있다고 쌍용은 핑게를 하지만 자기네들이 잘못 만들수는 있다고 왜 안하는지 그리고 그리고 어느 사람이 신차를 막 굴리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점검 검사도 안하고 무조건 안된다고 하니 문제가 웃기지 않는가. 우리직원은 현대차 구입해서 타이어 편마모 생겼다고 A/S 가니까 타이어도 교체하여 주었다고 하더니만 .쌍용차 렉스턴W 더럽게 추진 잘 안되고 안나가고 이 차 사가지고 뒷 유리 물이 들어와서 2번이나 땜방 했지. 문짝 팬더 녺쓸어서 페인트칠 했지. 발판 녺쓰어서 가니까 녺방지제로 닦어주기만 하고. 내부제 소리나서 뜯어서 태이프 붙이고. 의자 망가져서 4번째 A/S후 의자 교체하고. 1년만에 라이트 2개나 나가서 무상 안된다고 내돈주고 교체 했지. 쌍용차 타면서 언제까지 이런 저런짖을 당해야 하는지...... 쌍용차 구매 생각 하신분들은 한번쯤 다시생각 바랍니다.
쌍용차 웃긴다.
관리자 | 조회 8,576 | 2013-12-31 16:20:49
제보 감사합니다.
3만5000킬로를 타시고 편마모 때문에 고생하고 계시네요. 일단 AS기간 안으로 보입니다. 정비소에 가서 점검을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분명히 있어 단정적으로 말씀을 드리진 못하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편마모의 경우 차체의 구조적인 결함도 문제가 되지만 운전습관, 타이어 공기압의 적정 여부 등 변수가 꽤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
>
> 렉스턴 W 35000킬로 정도 탓는데 앞타이어 오른쪽 바깥쪽이 많이 마모되어 있어 쌍용에 문의하였더니 그런것은 소비자가 차를 잘못하였을수도 있고 불분명하다고 보증수리가 안된다고 한다. 그리고 타이어 위치 자주 바꾸라고 한다. 이 웃기는 사람아 그렇게되면 4쪽이 다 바깥쪽이 마모되어 4개 다 금방 바꾸어야 될것이고 정상보다 훨씬 빨리 타이어 전체를 교체하여야 하겠지요. 그러면 소비자는 잘못할수도 있다고 쌍용은 핑게를 하지만 자기네들이 잘못 만들수는 있다고 왜 안하는지 그리고 그리고 어느 사람이 신차를 막 굴리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점검 검사도 안하고 무조건 안된다고 하니 문제가 웃기지 않는가. 우리직원은 현대차 구입해서 타이어 편마모 생겼다고 A/S 가니까 타이어도 교체하여 주었다고 하더니만 .쌍용차 렉스턴W 더럽게 추진 잘 안되고 안나가고 이 차 사가지고 뒷 유리 물이 들어와서 2번이나 땜방 했지. 문짝 팬더 녺쓸어서 페인트칠 했지. 발판 녺쓰어서 가니까 녺방지제로 닦어주기만 하고. 내부제 소리나서 뜯어서 태이프 붙이고. 의자 망가져서 4번째 A/S후 의자 교체하고. 1년만에 라이트 2개나 나가서 무상 안된다고 내돈주고 교체 했지. 쌍용차 타면서 언제까지 이런 저런짖을 당해야 하는지...... 쌍용차 구매 생각 하신분들은 한번쯤 다시생각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