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 우리동네 24시 시스템에대해 고발합니다
오○서 | 답변 1 | 조회 4,582 | 2013-12-01 00:13:27
한달에 세네번 주문해 봤을때 기본 한시간 에서 한시간반을 기다렸었는데 양해구하지 않는 건 기본이었으며 그건 그래도 이해 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문제가 된건 11월 30일 낮부터였습니다
전에 시켰을때에는 시간이 좀 늦어져도 괜찮은 음식이었지만
문제가 된날은 낮에시킨 분식부터 한시간 반만에 도착한 음식은 다 퉁퉁 불어서 먹을 수 없을 정도 였습니다 그래도 그러려니 했는데 정말 문제가 된건 저녁 9시에 주문한 한치회 날치알초무침이었습니다
한시간 이십분만에 도착한 한치회는 냄새도 살짝나면서 질기고
한덩어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한참을 기다린터라 일단 무쳐서 한 두점 먹었지만 도저히 먹을 수 없었습니다.
일단 업소전화번호를 알 수 없었기때문에 050 주문처에 전화를했습니다.
받더니 책임회피부터하면서 업소에 연락해서 연락되도록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5분후쯤 주방장이라는 사람이 전화를 했고 대화도중 원가를 제외한 나머지를 환불하겠다고 했고 오래기다리고 먹지도 못한 책임을 물어 온전한 보상을 원했지만 땅파서 장사하냐며 못해준다고 하더니 업장 이름도 주소도 알려달라고 했지만 거부하고 전화를 일방적으로 종료하고 받지 않았습니다 .
050에 다시 전화를 했지만 나몰라라하면서 옆에서 더럽게 말많네 씨x 이란 소리를 듣는 치욕감까지 받았습니다.
이렇게 내돈주고 시간 소요해 가면서 먹지도 못한데다가 욕까지 먹고 제대로 하소연 할 곳도 없다는 사실 자체에 너무 화가 나고 분이 풀리질 않습니다 .
방법도 모르겠지만 어디라도 알려야 겠다는 마음으로 저처럼 이렇게 억울함이 또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두서없이 올려봅니다.
당장 몇천원도 없어서 굶는 사람도 있는데 적은돈이라면 적겠지만 3만원이면 적은 돈 아니라고 생각하는 금액에 한시간 반이라는 많은 시간까지 투자하게 만들고 장사하면서 이렇게 고객 귀한지 모르고 이런 행동을 하는거 서로 나몰라라 책임회피하고 전화안받아서 주먹구구식으로 넘기는 시대는 오래전에 없어진줄 알았는데 아직도 이런 일이 버젓이 일어나고 있다는것에 울분이 다 터집니다.
방송에도 내보내고 이런 업소나 중개업은 없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050 우리동네 24시 시스템에대해 고발합니다
관리자 | 조회 5,805 | 2013-12-04 17:36:14
음식 배달의 경우 배달 시간과 음식의 부패 여부 등이 가장 큰 문제가 됩니다.
중개업을 통해 음식배달을 시킬 경우 이런 일을 겪을 확률이 더 커집니다. 직접 음식점으로 배달을 시키시면 시간 뿐만 아니라 컴플레인을 하는 과정이 하나 더 줄어들게 되죠.
아직은 보편화되지 않은 음식 배달 중개입니다만 소비자원에 민원 접수를 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해당 업체 고객센터에도 정식 민원 접수를 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