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판매로 얼떨결에 구입을 해버렸습니다..
바로 정신을 차리고 다음날 환불 요청을 했는데
처음에는 상담자와 통화를 하고 상담자가 보고서를 올리면 그때 처리를 해준다고
하면서 상담자와 연락을 하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상담자와 통화시도를 했는데 전화를 의도적으로 계속 끊으면서
받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본사에 연락해서 환불 요청을 했더니
확인해보고 바로 연락을 준다면서 연락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물건은 아직 받지않은 상태입니다.(퀵으로 오늘 보낸다면서..)
결제는 현금이랑 카드할부로 나눠서 했습니다.
http://www.ccn.go.kr/contents/include.ccn?gSiteCode=2&gMenuCode=4&nMenuCode=76&seq=2872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