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기한이 지나기전에 곰팡이 핀 소세지
환○ | 답변 1 | 조회 4,992 | 2013-07-10 21:38:26
얼마전 아워홈의 소세지1kg짜리를 구매했는데 먹으려보니 파란색 하얀색 곰팡이가 피어있고 안에서 상한냄새와 심지어는 프랭코 소세지 안에서 파란색 곰팡이 비치기 까지해서 아워홈에 전화를 했습니다 소비자상담실에 저나를 했더니 중간에 개봉을 한상태라 환불이 어렵다하더라구요 대신 자사 제품을 보내주겠다고 하길래 그회사 상품을 어찌 믿고 먹냐고 우리는 애가 다섯살 세살 애기들인데 지금 먹은것도 불안한데...했더니 자기네 제품중에 프리미엄급으로 소세지 말고 가공식품을 보내겠다길래...구입한 롯데마트에 가면 환불도 해주고 미안하다며 상품권도 주는데 여기는 왜그러냐고 따졌더니 그제서야 환불도 해주고 자사 제품도 보낸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다음날엔가 택배로 물건은 회수해가고 상품값은 통장으로 보내더니 보낸다던 프리미엄급 가공 식품은 연락이 없는 것이지요...이게 도대체 무슨경운지 화가 나려 합니다 ㅜㅜ 가뜩이나 찝찝한 소세지를 반이나 먹어서 짜증이나는데 이 소비자상담실은 장난을 하시는건지.....어찌해야할지ㅜ
유통 기한이 지나기전에 곰팡이 핀 소세지
관리자 | 조회 7,899 | 2013-07-12 15:25:45
환불을 일단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보상건으로 제공해준다던 제품에 대해선 다시한번 본사에 연락해 보셔야 할듯하네요. 제품을 받는 것보다 화가 더 나신 것, 충분히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