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즈 아동발달센타의 상담료?
박○순 | 답변 1 | 조회 4,690 | 2013-12-05 07:00:15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업체명 썬라이즈 아동 발달센타 라는곳에서
상담을 하고 부모 회원가입비라는 명목으로 선납한 금액을 돌려받지 못했습니다
이 업체는 부모회원가입비 선납을 요구하고 선납된 사람만 상담을 받을수 있다고 해놓고 상담후에 서비스를 받을때는 할인혜택도 받을수 있다고 광고를 하여 어쩔수 없이 선납후에 방문 상담을 받았는데 받고 싶은 서비스는 당장 인원부족때문에 받을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장 서비스를 받을수 없다면 다른 센타를 이용해야되는 입장이라 부모회원비 환불요구를 하자 상담을 빨리받을수 있고 좀더 오래 받을수 있는 댓가라면서 환불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부모회원가입비는 10만원이며 상담시간은 두시간정도 받았네요 상담료를 별도 지불을 하겠다고 했는데도 업체 원칙적으로 회원가입비는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부모회원가입비라는 명목을 만들어서 선납을 해야 상담을 받을수 있다 해놓고 상담이후 서비스를 만약 받지 않게 되더라도 상담료로 10만원을 챙기려는 얄팍한 상술로 밖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부모 마음을 이용하여 더이상의 피해를 보는 부모가 없길 바랍니다
업체정보 썬라이즈 발달센타
네이버카페에서 검색하면 나옵니다
가격안내라고 검색해 보면 부모회원비 남입후 상담및 검사를 받는다고 해놓고
검사는 하지도 않습니다 상담내용은 업체가 할수 있는 서비스만 많이 받으라는 쪽입니다 내가 받고 싶은 서비스는 당장 못하니 기다려야 한다고 하고 서비스도 받지 못한 상태에서 취소시는 회원가입비는 돌려줘야 함에도 불구하고 상담료라고 말하며 환불거부합니다
참고적으로 업체 홍보용 네이버 카페에서 가격안내를 보시면 부모회원가입비를 낼수 밖에 없게끔 해놓고 취소에 대해서 제가 환불요구 글을 올렸는데 그에 대한 답변도 보시길 바랍니다
방문치료후기에서 11월 7일날짜 에 "예약취소 하겠습니다" 에서보시면 됩니다
업체 전화 070-4001-1150
썬라이즈 아동발달센타의 상담료?
관리자 | 조회 8,584 | 2013-12-16 13:48:23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경우에 따라선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환불 및 취소요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원(국번없이 1372)에 정식 민원을 제기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정확한 계약 시점과 내용, 보호받을 수 있는 범위 등을 중재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