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비데 설치후 일년동안 교환안해줌
류○영 | 답변 1 | 조회 4,059 | 2013-10-17 12:30:23
수고하십니다
저는 2012년12월3일 비데를 설치하였읍니다 그런데 누스가생겨서 물이이음선에서 흘러 A/S를 세번이나 한과정에서 삼일정도 집을비운사이 물이 하수도쪽으로흘러서 꽝꽝얼어붙은상황이여서 그다음날 코웨이지부장과 팀장을불러 상황을설명하고 교체를원했읍니다 샤워시설까지돼어있는 곳이라 얼어서 물이흘러내려가지않는상황까지되여 물이 밖으로넘치려했읍니다 빨리 조치를 취해주든지 비데를 교체해주든지해달라햏지만 지부장은 처리해주겠다고하더니 몇개월지나도 전화도없구 결국돌아오는말은 이물질 넣은거 아니냐고 하면서 자긴 해줄수없다는대답이였구 본사에 전화해도 담당도 바꿔주지않고 이리저리 사람만갖고논겍입니다 물건팔아먹을때는언제고 서비스도 기본적인것만하는게 서비스가 아니라생각합니다 결국 지부장은 저에대해 또라이년이라고 욕까지한 상황이라 너무억울하고 분해도 이걸어떻게처니해아될지 답답하기만합니다 렌탈비는다빼가서 차단시켰더니 신용불량자로 등록시켜놓았읍니다 결국 소비자들만 제대로된서비스도 못받고 피해만보는격인거같네요 도와주셨음 정말감사하겠읍니다
불량비데 설치후 일년동안 교환안해줌
관리자 | 조회 8,591 | 2013-10-23 16:26:50
제보 감사합니다.
지속적으로 민원을 넣지 않고 고객센터에 한두번 전화를 하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런 답변을 얻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욕설이나 비방, 명예훼손 등의 발언은 통화를 하실 때 녹취를 해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사건접수를 하시고 민사소송 등으로 피해보상을 요구하는 방안이 우선입니다. 비데나 정수기 관련 민원은 꾸준히 들어오고 있습니다만 기계 결함이나 서비스 부족 등은 입증하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큰 도움 못돼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