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여행
빠○ | 답변 1 | 조회 4,101 | 2013-09-24 16:35:20
저희는 이번여름 푸켓으로 여행을다녀왔습니다.
근데 패키지여행이라....
일단 저희내용은 피피섬투어에 선택옵션으로 큰피피섬 작은피피섬투어와 스노쿨링일정이였는데 스노쿨링은 다른여행객들과 다른 포인트로 이동하여 높은파도와 신랑이 물뱀이있다더군요. 가이드는 물뱀절대없다더니 나중에 배위에시 물뱀이 있었고 물리면 즉시사망한다더군요. 일행중 물뱀본사람 여럿있고. 결국 스노쿨링 제대로못하고 아예물에도 못들어간사람들 속출...
그리고 첫일정할때 꼭 옵션선택하라고 아니면 예약불가능하다며 스파를 추천하더군요. 추천이유인즉 마지막날 호텔체크아웃하고 일정소화후 비행기탈때 스파받고 샤워후 출발이 좋다며.. 이말없었음 선택안했을 옵션입니다.땀에쩔어 비행기타기싫어 스파선택하게해놓고 이일저믈 어이없게 마지막날이 아닌 전날 스파받는곳으로 데려가더군요. 저희패키지에 전통안마1시간 서비스가 있었는데 그걸 그날 받아야하는건데 돈내고 받는걸 말한마디없이 전날로변경후 그날받는 서비스안마를 마지막날에 이럴꺼면 돈내고 할필요없었죠.그럼서 취소하면 100%캔슬차지문다고 하라고... .
개선의소리함에 글올렸더니 가이드문책했다고 끝.
가이드도 타지에서 힘들게일하는데 왜문책을... 자기들이 해결하면될것을...
아무튼 전 제가돈내고 하지도못하고 돈낸서비스를 그날못받고 잘못된 안내로인해 안써도 돼는돈 쓴거.즐거워야할 여행이 짜증나고 화가납니다.
패키지여행
관리자 | 조회 9,250 | 2013-09-30 18:18:08
최근 휴가철이 끝난 뒤에 여행관련 민원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여행의 경우 스케줄대로 움직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민원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어느 여행사인지 알수 없으나 소보원에 정식 민원을 제기하고 해당 여행사 고객센터에도 문제제기를 확실히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