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에서 누락된배송을 나몰라라 하네요
최○희 | 답변 1 | 조회 4,648 | 2013-08-26 09:46:45
7윌9일 지마켓에서 물품구매(옷)를 했는데 두개중 하나가 안왔습니다. 수없이 전화를 해도 확인후 연락드리겠다~연락이 와도 판매자가 전화줄거다라고만 하네요. 부분취소 해달라니 그것도 안된다하고.답답한 마음에 제가직접 롯데닷컴에 전화했고 누락상품을 보내준다 확인받음. 허나! 판매자측의 안심번호 오기재로 저는 물건도 전화도 받지 못하고 반송처리됨. 반송장 번호도 제가 직접 택배사에 전화해 알려준상태인데 두달이 다 되어가도록 지마켓도. 롯데닷컴도 확인하고 연락주겠다고만 합니다. 아무리 소액싱품이라도 아까운제돈과 두쇼핑몰의 횡포가 너무 심하네요. 통화내용도 다 녹음해둔 상태입니다. 해결해주십시오.
지마켓구매날짜 2013.7.9 메리앙5부밴딩팬츠
구매번호1528696516
반송처리된 날짜.2013.7.24~26사이
반송장번호247617970527
2013.8.22제가 마지막 전화에 답변도 없음.
이제는전화하는것도 지칩니다. 이런식으로 온라인 쇼핑몰이 꿀꺽하는 돈을 모은다면 제법되겠는데요? 저같은 피해자가 없도록 구상제도나. 취소제도의 시스템이 바뀔필요가 있겠습니다.
지마켓에서 누락된배송을 나몰라라 하네요
관리자 | 조회 8,280 | 2013-09-02 16:45:58
제보 감사합니다.
소비자인사이트 담당기자입니다. 소비자인사이트에도 매번 온라인 쇼핑몰의 택배와 배송관련 민원이 많이 올라옵니다. 그때마다 기사화를 하는 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불만사항에 대한 접수를 하시고요. 소비자원에도 불만 접수를 하십시오. 정식으로 말입니다.
민원은 지속적으로 넣으시고 녹취등 자료도 모아두신다면 향후 내용증명 발송등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