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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11일 이사 후 다음날 유선설치를 하고 텔레비젼을 틀어보니 텔레비전이 파손이 되었습니다. 이를 확인 후 이사업체에 전화를 했더니 이사할때 아무 문제 없었는데 이제와서 그렇게 말하면 우리가 파손을 한 후 업체에 전화했는지 어떻게 아냐며 도히려 저희에게 화를 냈습니다.
이사 후 바로 다음날입니다. 저희가 텔레비젼을 일부러 고장내고 이사업체에 전화를 왜합니까, 그런 사람이 있답니까?
또한 제품이 오래되서 그럴수도 있는 일을 왜 전화해서 그러냐며 큰소리를 쳤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럼 삼성서비스센터 직원을 불러서 확인을 해보겠다고 하였고 7월 13일 삼성서비스센터 직원이 와서 확인을 한 결과, 이것은 제품노후에 의한것이 아닌 외부충격에 의한 것이라고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이사짐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당신들이 잘못한것이지 센터에서 잘못한건 아니라고 서비스센터 직원에게도 화를 냈더랍니다. 그리고는 자기들은 소비자보호원에 신청을 했으니 저희에게도 소비자보호원에 말을 하라고 하고는 전화를 끊더군요. 다시 전화를 해도 전화중이라 바쁘다고 끊어버립니다.
저희가 티비 파손된 사진도 보내서 보여줘 봤고, 텔레비전을 이사할 때 텔레비젼은 잘 깨지므로 천으로만 감싸는게 아니라 상자로 더 보호를 했어야지 그런것 조차 하지 않았으면서 어떻게 잘못이 하나도 없다고 할 수 있느냐고 했지만 자기들은 잘 쌋고 20년동안 이런일이 한번도 없었다며 계속 잘못이 없다고 막무가내로 책임을 회피합니다.
본사에 전화해 보았지만 이런일은 지점과 연락을해서 합의를 봐야 하는 사항이고 본사는 중재만 해줄 뿐이라면서 또 책임을 회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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