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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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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ok이사이사를 고발합니다.

김○희 답변 1조회 4,9842013-07-16 10:22:38
ok 이사이사 : http://www.ok2424.co.kr/
ok이사이사 안양점 1566-2441
ok 이사이사 안양점 김미영 부장 : 010-6201-1000

7월 11일 이사 후 다음날 유선설치를 하고 텔레비젼을 틀어보니 텔레비전이 파손이 되었습니다. 이를 확인 후 이사업체에 전화를 했더니 이사할때 아무 문제 없었는데 이제와서 그렇게 말하면 우리가 파손을 한 후 업체에 전화했는지 어떻게 아냐며 도히려 저희에게 화를 냈습니다.
이사 후 바로 다음날입니다. 저희가 텔레비젼을 일부러 고장내고 이사업체에 전화를 왜합니까, 그런 사람이 있답니까?

또한 제품이 오래되서 그럴수도 있는 일을 왜 전화해서 그러냐며 큰소리를 쳤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럼 삼성서비스센터 직원을 불러서 확인을 해보겠다고 하였고 7월 13일 삼성서비스센터 직원이 와서 확인을 한 결과, 이것은 제품노후에 의한것이 아닌 외부충격에 의한 것이라고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이사짐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당신들이 잘못한것이지 센터에서 잘못한건 아니라고 서비스센터 직원에게도 화를 냈더랍니다. 그리고는 자기들은 소비자보호원에 신청을 했으니 저희에게도 소비자보호원에 말을 하라고 하고는 전화를 끊더군요. 다시 전화를 해도 전화중이라 바쁘다고 끊어버립니다.

저희가 티비 파손된 사진도 보내서 보여줘 봤고, 텔레비전을 이사할 때 텔레비젼은 잘 깨지므로 천으로만 감싸는게 아니라 상자로 더 보호를 했어야지 그런것 조차 하지 않았으면서 어떻게 잘못이 하나도 없다고 할 수 있느냐고 했지만 자기들은 잘 쌋고 20년동안 이런일이 한번도 없었다며 계속 잘못이 없다고 막무가내로 책임을 회피합니다.
본사에 전화해 보았지만 이런일은 지점과 연락을해서 합의를 봐야 하는 사항이고 본사는 중재만 해줄 뿐이라면서 또 책임을 회피합니다.


http://www.ok2424.co.kr/
* 답변이 1개 있습니다.

ok이사이사를 고발합니다.

관리자 조회 9,0052013-07-18 16:20:06
제보 감사합니다.

TV파손 사건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확인을 제대로 할 수가 없는 사안이라 난감하네요. 제보를 해주신 분을 못믿는다는 것이 아니고 소비자인사이트의 입장에선 이렇다 저렇다 판단을 내리기 힘든 일이네요. 삼성 서비스 센터 직
원이 와서 충격에 의한 파손이라고 말을 했다고 해도 이것만을 가지고 귀책사유가 어디에 있다라고 판단하기 어려운 측면이 있습니다.

양측이 모두 소비자보호원에 사건 접수를 하셨다니 향후 추이를 봐가며 추가로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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