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쵸이스 주차서비스 책임회피
조○순 | 답변 1 | 조회 5,612 | 2013-05-23 14:40:41
갑은 늘 거래해오던 인천공항쵸이스주차서비스에
제네시스 주차를 의뢰하고 약 2주간의 일정을
마친후 돌아와서 차를인수인계 받는 순간
오른쪽 문 두짝에 걸쳐 차를 맡기기전 확인되지 않았던
흠집이 생긴 것을 발견. 대리운전자와 담당자에게 고지하자
을은 CCTV를 확인해보겠다며 주차비를 받고 나서,
현대자동차써비스 판금부에 확인하여 흠집이 언제 났는지
확인증을 받아오라는 말을하고 갑을 돌려보냈다.
이틀 후 전화를 하자, CCTV를 일주일치만 보관 확인해놓고
있기 때문에 나머지 열흘분의 내용은 확인도하지 않은채
사고에대해
당사는 전혀 책임이 없으며, 30만원의 보험수수가 이까워서
영업배상책임5억보험에 가입하고 있는데도 보험지급신청을
못해주시겠다고 말하는 책임자.맘대로 알아서 할테면하라고
전화를 끊어버렸네요. 어떻게 사고부분의 보상을 받아야할까요.
또다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글을 올립니다.
인천공항 쵸이스 주차서비스 책임회피
관리자 | 조회 7,389 | 2013-05-23 16:51:37
제보 감사드립니다.
확인결과 해당 업체는 공식 주차대행 업체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제보를 주신 독자분께는 담당기자가 직접 전화를 드렸습니다. 보충취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
> 갑은 늘 거래해오던 인천공항쵸이스주차서비스에
> 제네시스 주차를 의뢰하고 약 2주간의 일정을
> 마친후 돌아와서 차를인수인계 받는 순간
> 오른쪽 문 두짝에 걸쳐 차를 맡기기전 확인되지 않았던
> 흠집이 생긴 것을 발견. 대리운전자와 담당자에게 고지하자
>
> 을은 CCTV를 확인해보겠다며 주차비를 받고 나서,
> 현대자동차써비스 판금부에 확인하여 흠집이 언제 났는지
> 확인증을 받아오라는 말을하고 갑을 돌려보냈다.
>
> 이틀 후 전화를 하자, CCTV를 일주일치만 보관 확인해놓고
> 있기 때문에 나머지 열흘분의 내용은 확인도하지 않은채
> 사고에대해
> 당사는 전혀 책임이 없으며, 30만원의 보험수수가 이까워서
> 영업배상책임5억보험에 가입하고 있는데도 보험지급신청을
> 못해주시겠다고 말하는 책임자.맘대로 알아서 할테면하라고
> 전화를 끊어버렸네요. 어떻게 사고부분의 보상을 받아야할까요.
> 또다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 글을 올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