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친구와 함께
2014년 5월에 호주-시드니 한국 발 왕복으로 티켓을 신용카드로 예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사정으로인하여 가지 못하게 되어서 취소신청을 하였는데
한국에서 출발하는 편도권은 100% 취소가 가능하나,
시드니에서 돌아오는 항공권이 아직 환불 규정이 정해지지 않아서
취소가 불가능 하다는 어처구니 없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5개월이나 남은 상황에서 취소하는것이 왜 안되는지, 에어 아시아 본사에서 환불 규정이 없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로 환불을 못받게 된다는 사실이 정말 어이 없습니다.
아무리 저가 항공이라고 해도 5개월이나 남은 시점에서 취소하는것입 자기네 규정이 없다는 핑계로 말이죠.
보아하니 이런 피해자가 저 뿐만이 아닌것 같습니다.
억울함을 호소할 곳이 이곳밖에 없어서 글 올림니다.
수수료를 얼마 떼는것도 아니고 전액 환불을 못받는것에 대해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단에 링크는 에어아시아쪽의 이용약관 이고,
두번째 링크는 에어아시아쪽에 글을 올리는 폼입니다.
본사쪽에 문의하려면 저런 양식을 이용하라는데,,,,
답답합니다.
http://www.airasia.com/kr/ko/about-us/terms-and-conditions-d7.page
http://www.airasia.com/kr/ko/e-form.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