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금액이 적고 서비스 문제라서.. 제보가 될지 모르곘습니다. 괜찮다고 하심 더 자세히 쓰겠습니다.
*홈플러스 온라인 몰, 품절이면 배송대기 상태로 계속 걸어둠. 구매한지 20일이 됐는데 문자 한번 없음. 고객이 일일이 대표전화번호로 자비로 전화해 확인 안하면 정작 홈플러스 당사자들은 배송이 안된 줄도 모르는 어이없는 시스템. 품절도 소비자가 전화해서 확인한 뒤 알려줌. 왜 배송이 안됐는지는 소비자는 모름. 그리고 필요한 배송 문자는 안주면서, 홍보 문자는 같은 기간 10여개가 옴.
이러다가 소비자가 확인 안하면 돈 떼일수도 있느냐고 물어보니까 답을 못함.
홈플러스 배송이 늦어져 전화했으나 안받고, 1:1 문의 넣어도 4일 지나도 읽지도 않음.
배송 안되고, 전화안되고, 홈피 게시판 안되고, '5대 약속' 아닌 '3대 안되는 홈플러스'
하위 기사 참고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차액보상제 등 '5대 약속' 선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3096036
홈플러스 차액보상제 '시큰둥'(빛좋은 개살구 정책)
http://www.ccdailynews.com/sub_read.html?uid=339249§ion=sc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