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7.6 현대홈쇼핑(주요 고객임)에서 해피콜 양면팬 2개(일반, 점보)세트를 78000원에 주문 구입하여 7.9에 수령하였다. 11월 중순까지 생고기 3회, 양념고기 2회를 구워먹은 후 보니 점보팬의 코팅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바쁜 개인 사정으로 차일피일 미루다 2014. 1.28에 H-mall에 교환 요구하였고 2.5 1회 재촉한 후 2.10에 회수하여 갔다. 2.13에 H-mall에서 답하기를 개인 사용시 부주의로 녹이났다(?)면서 17500원의 비용을 부담하면 새 것으로 바꿔주겠단다. 웃긴다. 설겆이할 때도 참 조심했는데, 부식(아님!)을 핑계대 다니...그럼 그걸 제품이라고 현대 홈쇼핑은 팔았냐?반년도 안되어 코팅은 왜 일어나나? 그리고 경남 김해시의 (주)홈 에이스가 제조 판매한 해피콜 양면팬의 (광고와는 달리)코팅 기술이 그것밖엔 안되나?(후진국 수준이다!)만일 무료 교환이 안되면 현대홈쇼핑과 해피콜 팬 회사는 온, 오프라인상에서 (대학강단에 서는)나에게 험담을 들을 것이다. 참고로 2장의 사진을 첨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