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사 KT 신고합니다
김○삼 | 답변 1 | 조회 4,430 | 2013-12-02 20:00:10
안녕하세요 제가 KT로 휴대폰을 11월12일날 개통하였습니다..
그런데 직장내에 핸드폰에 문제가 많아서 KT 114로 전화를해서 자초지정을 이야기하고
환불문의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개통후 14일이 지나면 환불이 안댄다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일단 엔지니어를 보내서 지역에 측정을 해보고 중계기 설치를 해보라 권장을 하더군요
전 중계기 설치 원치않는다 환불을 원한다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래서 12월2일 KT에서 엔지니어분계서 오셔서 측정을 하셧고 그분계서도 인정하셨습니다
이지역 신호가 많이 안좋다고 그래서 다시 114로 전화를 엔지니어분도 이지역 신호가 안좋다고
인정하였다 말하고 다시한번 환불문의 신청을 하였으나 결론은 똑같더군요
엄현히 엔지니어도 인정을하였는데 이건 KT통신망 문제가 맞는데도 환불을 못해주겠다고하니
정말 억울하고 황당할 따름입니다 저는 소비자인데 비싼돈주고 휴대폰사서 제대로
쓰지도못하는데 환불은 해주지도않고 그러면 이렇게 불편한사항과 에로사항이 많은데
그냥써라 이말이나 다름이없네요 정말억울해서 이렇게 신고를 합니다
이동통신사 KT 신고합니다
관리자 | 조회 10,627 | 2013-12-04 17:59:43
제보 감사합니다. 유선상으로 말씀을 나눴습니다.
KT 이동전화의 불완전한 수신상태에 대한 불만이시네요.
전국망을 확보했다고는 하는데 아직도 음영지역이 있는 것 같습니다. 중계기 설치와 함께 강력한 민원을 제기하면 어느정도 보상도 해주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보원에 해당건에 대한 민원을 접수하면 공식 피드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