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유출 손해는 전적으로 고객몫
나○나 | 답변 1 | 조회 4,294 | 2014-01-22 01:02:42
3사 카드사에서 이번 고객정보유출로 경제적인 피해는 물론 경우에따라 정신적인 보상까지도 해준다는 뉴스기사를 봤다.....그런데 실상은 그렇지않다....... 문제가 있어도 고객센터에 전화해봤자 상담원은 틀에 박힌 이야기 규정이 그렇다 죄송하다는 말의 반복뿐이다...그사람들이 몬힘이있어 해결이되겠는가 당장 화가나니 혼자 전화기에대고 열을 낼뿐....... 어디 항의할때가없어 여기에 글을 남기네요...
저는 개인사업자로 화물복지카드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운전을 하는직업이라 주유를 많이하고 이카드로 할인을 많이받고있습니다. 이번 정보유출로 카드를 새로 받으려하니 신청을하고나면 새카드를 수령하기전까지는 카드자체는 사용이 가능하나 할인은 받을수없단다....국토해양부인지 정해진 규정이 그래서 어쩔수없단다....보통 카드를 신청하면 10일에서 15일정도 걸리는데 이번엔 카드재발급 건수가 워낙많아 더 걸릴수있단다....그럼 이부분은 내가 고스란히 손해보는것이 아닌가.....
그리고 롯데카드 새로 발급받는데 교통카드기능이있는거라 재발급비용이 있다고해서 지인은 해지해버렸다고한다..... 기본적인것도 해결못해주면서 무엇을 책임진다는 건지 화가 치밀어오른다....
개인정보유출 손해는 전적으로 고객몫
관리자 | 조회 5,829 | 2014-01-22 09:52:24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건은 담당기자인 저도 포함이 되고 대한민국 경제인구 대다수가 해당되는 일입니다. 속상하기 그지 없는데요.
남겨주신 글을 소중히, 잘 보이는 곳에 노출시키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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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사 카드사에서 이번 고객정보유출로 경제적인 피해는 물론 경우에따라 정신적인 보상까지도 해준다는 뉴스기사를 봤다.....그런데 실상은 그렇지않다....... 문제가 있어도 고객센터에 전화해봤자 상담원은 틀에 박힌 이야기 규정이 그렇다 죄송하다는 말의 반복뿐이다...그사람들이 몬힘이있어 해결이되겠는가 당장 화가나니 혼자 전화기에대고 열을 낼뿐....... 어디 항의할때가없어 여기에 글을 남기네요...
> 저는 개인사업자로 화물복지카드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운전을 하는직업이라 주유를 많이하고 이카드로 할인을 많이받고있습니다. 이번 정보유출로 카드를 새로 받으려하니 신청을하고나면 새카드를 수령하기전까지는 카드자체는 사용이 가능하나 할인은 받을수없단다....국토해양부인지 정해진 규정이 그래서 어쩔수없단다....보통 카드를 신청하면 10일에서 15일정도 걸리는데 이번엔 카드재발급 건수가 워낙많아 더 걸릴수있단다....그럼 이부분은 내가 고스란히 손해보는것이 아닌가.....
> 그리고 롯데카드 새로 발급받는데 교통카드기능이있는거라 재발급비용이 있다고해서 지인은 해지해버렸다고한다..... 기본적인것도 해결못해주면서 무엇을 책임진다는 건지 화가 치밀어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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