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스텐드형 AS불만사항.
신○훈 | 답변 1 | 조회 4,760 | 2013-12-02 14:50:54
구입한지 1년은 넘었고 2년차인데요 김장해서 다물러져서 2번이나 모두 버려야했습니다.
딤채센타에서 방문했지만 이상 없다는 이유로 불가판정을 받았고 많은 항의를 하자 김치한통울 가져와서 테스트한다고
해서 김치냉장고에 한달정도 보관상태로 넣어두었고 한달만에 신김치가 되었는데 이상이없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담당직원이 원래 김치가 김치냉장고에서 2달이상은 약간 물러질수있다는 말만하고 AS는 안해줍니다.
저희집에 딤채가 모두 3대입니다.
새로산 스텐드형김치냉장고만 이상이 있습니다. 냉장고를 열어서 손으로 만져봐도 일반 냉장고보다도 차갑지 않습니다. 억울하다못해 분합니다. 아예 센타주장만 합니다. 무슨 증거도 없이 아무이상없다고만 주장하고 온도도 측정안해보고 참 부실한 AS입니다.
딤채 스텐드형 AS불만사항.
관리자 | 조회 8,111 | 2013-12-04 17:56:59
AS기간이 남았으면 당연히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 기사가 오면 보는데서 해당 온도 측정을 요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김치냉장고는 3도 내외인 경우가 많습니다.
필요 이상으로 온도가 올라간다고 하면 냉장 능력이 당연히 떨어집니다.
기사분에게 민원을 제대로 숙지시킨 뒤에 고객센터와 응대하시면 좀더 나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보원 민원접수 등은 다음 단계로 여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