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장판 불량품 판매 A/S 안 됨
조○주 | 답변 1 | 조회 4,412 | 2013-11-23 15:08:10
2013년 10월 18일 주문 (11번가)
3-4일 후 받음
잘 되나 확인 차 1-2번 테스트 케이블 접촉 불량 확인
업체 전화 안 받음
2013년 10월 28일 11번가 이메일 상담에 글 남김 답변완료
2013년 10월 29일 30일 11번가 이메일 상담 답변완료
2013년 11월 01일 07일 14일 17일 11번가 이메일 상담 답변완료
업체는 전화 안 받고 11번가는 이메일 답변만 하고
접촉 불량이라 반품 받으러 보냈다는 택배기사 분은 안 오시고
소보원에 접수하니
그제서야 업체에서 전화(18일 월요일) 반품 접수 했다고 통화(20일 수요일 예상) 하였으나
역시 안 옴(23일 토요일 현재)
시간 낭비
접촉불량 확인 후 바로 포장 다시 해 놨는데...볼 때마다 스트레스
이런식으로 불량제품 팔고 사업할려는 판매자
이를 알고도 방관하는 11번가
이러면 모두 잊어버리니
판매자는 올랜즈(westso) / 이창훈 / 사업자등록번호 1262587205
참고하세요.
전기장판 불량품 판매 A/S 안 됨
관리자 | 조회 7,076 | 2013-11-26 17:37:34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 유효 날짜가 있습니다.
차일 피일 미루는 경우에는 곧바로 날짜를 확정짓는 확답을 들어 놓으시고, 가능하다면 관련 이야기들을 녹취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