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사지말자~강력히 고발 합니다!
신○국 | 답변 1 | 조회 5,077 | 2013-11-09 00:38:16
담당자님 ! 수고많으십니다~저는 구미시 원평1동 243-5번지에 살고있는 61세 신현국이라 합니다~조선일보와 스포츠조선을 20년이상 구독하고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불량티비를 고발코저합니다~민초들의 하소연을들어줄곳은 영향력있는 언론밖에 없다고 생각하여 글을 올립니다.사연인즉" 저는 2004년도말에 현재살고있는 2층집을 완전 리모델링하여 기쁜마음으로 2005년도1월에 세계초일류기업 삼성전자의32인치,모델명 32Z6Hdn(그당시는LCD 티비가 막 나올무렵이라 LCD32인치는 상당히 고가여서 살려니 부담이 되었음) 브라운관이슬림형TV 최고급 1대를 120만에 구입하여 약8년간 보아 왔는데 얼마전부터 이상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하였습니다 ,tv를 켜면 잠시동안 화면전체가 붉게되었다가 원래화면으로 돌아오고 그기에다가 화면이 나오다가 저절로티비sw.가 on,off가 반복되어 도저히 티비시청을 할수없는상태라 서비스를신청한결과 기사가 와서 한다는 얘기가" 브라운관이 불량이니 교체할려면 80만원가량드니 교체하던지 아니면 버리고 새티비를 사라는것입니다".하도 기가 막혀 강력히 따졌습니다 ,중소기업제품도 이렇지는않다고....~여기서 브라운관이 애초부처 불량품이라는 것을 짚어보겠습니다! 아시겠지만 ~1) 티비라는 제품은 새것을 구입하여 몇년보다 보면 스윗치나 안테나잭, 부문,등이,,고장나면 10만원이내로,수리하면 아쉬운대로,15년간은,거뜬히,볼,수,있다고,생각합니다,,(현재,저희집에 LG전자 25인치 티비를 17년째 보고 있습니다) 2) 삼성이라는 초일류기업이 만든 120만원짜리 티비를8년 보고 버리라니 말이됩니까? 3) 처음부터 슬림형 브라운관을 개발하면서 품질이 검정되지않은 제품을채용했다고 밖에 볼 수없읍니다. 이상의 내용으로 억울하여 삼성서비스 본사에다 처음부터 불량브라운관이 채용된것 같으니 어려운 불경기하에 수리비를 좀 깎아주던지 다른방법을 찾아달라고 항의및읍소 하였더니 자기들입장만 한번 얘기 하고 아무연락이 없습니다. 대기업의횡포,팔고나면 그만이라는...너희들이 어쩔거냐 ? 라는식의 거만함..,이런작태들은 영향력있는 언론이 고발 해 주셔야 차후에라도 옳은 제품을 만든다고 생각됩니다.저는 더 이상 보상 받지 않아도 좋습니다. 연일수고 하시는 담당자님 !! 그리고 책임자님!! 여러가지 사정이 있으시겠지만 본글을 스포츠조선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 꼭 좀 올려주실것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수고 하십시요!! 경북구미시 원평1동 243-5 신현국드림(010-3803-2185)
삼성전자 TV 사지말자~강력히 고발 합니다!
관리자 | 조회 7,861 | 2013-11-13 17:49:05
제보 감사합니다.
TV를 사실 8년만 보려고 사지는 않죠. 맞는 말씀입니다. 무상 수리기간도 끝났으니 업체 입장에서는 유상 수리를 얘기하는 것일 테고. 하지만 80만원의 수리비는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선생님이 올려주신 글을 꽤 많은 분들이 보셨습니다. 아마도 삼성전자 관계자분들도 보셨겠죠.
다만 개인적으로 8년이란 기간이 엄청나게 짧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는 것도 사실입니다. 체감의 문제겠죠. 문제 발생의 귀책사유가 기계적인 결함임을 밝히는 것이 우선일 듯 싶습니다.
기사화를 하기에는 약간의 무리가 있는 듯 합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