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수리
최○성 | 답변 1 | 조회 4,210 | 2013-09-25 10:37:51
어제 삼성전자 향남 A/S센터를 방문해 갤럭시노트2 액정화면 파손으로방문했습니다
외관상 아무 파손흔적이 없고 순수하게 유리만 금이가 방문했는데
기사님말이 액정유리는 무조건 유상이라는 겁니다, 소비자과실이없어도 무상으로 해주면
기사월급에서 공제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항의하니
2시간후에 전화가 오더군요 50%할인해주겠다고...
아니 처음엔 무조건 유상이라더니 다시말을 바꾼이유가뭘까요...
삼성전자의 서비스 정책이 상당히 의심스럽습니다
물론 기자님도 삼성전자라 좀꺼려지실거라 생각이 듭니다만 혹시 취재해주실수 있나요...
삼성전자 스마트폰수리
관리자 | 조회 8,012 | 2013-09-30 18:20:44
스마트폰 액정 파손의 경우 일반적으로 무상수리를 해줬다는 얘기는 아직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독자분께서 강력하게 항의를 하고 조리있게 말씀을 하셔서 그나마 50%라도 보상을 받으신 것 같습니다.
액정이 깨진 부분에 대해서는 기술적인 문제도 있고, 사실관계확인도 쉽지 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폰의 경우 액정이 약하다는 지적들이 제법 있는 상황입니다.
이 건으로 따로 보충취재를 하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