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잘못이라고만 우기는 삼성전자
김○양 | 답변 1 | 조회 4,160 | 2013-09-05 19:01:14
7월16일에 삼성냉장고를구매했습니다 보름도 안돼서 냉동실얼음이 얼지않아 As받는데 기사는 냉각기가 이상있다고 해서 환불요청을했더니 팀장이란사람이 냉장고는 이상이없고 원래 얼음한판얼리는데걸리는 시간은 12시간이상걸리는게 정상이라고 하면서 정상이라고 우기고 제말은 아예들으려하지두않고 가버렸습니다 계속AS신청을하면 그사람이 와서 상태를 점검을한다거나 하는것도없이 정상이라고만 우기는겁니다 그래서인터넷으로 AS를 신청했더니 다른사람이와서 이상이있는거라 하는데도 그팀장은계속 정상이라고 우기길래 AS기사들 두사람하고 팀장하고 같이 오라고 했더니 팀장혼자와서는 제품에 이상이있어서 환불해주는게 아니라 직원들간에 불화가 생겨서 해주는거라고 거들먹거리면서 굉장히 불쾌하게 얘길했습니다 하자없는 물건을 괜히 환불해주겠어요? 물건에 하자가있으니까 직원하고 팀장간에 불화가 생긴거 아니겠습니까!! 내돈주고 내돈돌려받는데 2달동안싸우고 실갱이하고 치사스럽고 화가나 참을수가 없어서 정신적 피해보상을 요구했더니 지네가더 손해라고 그러는겁니다 저는 가게를 하고있어서 물건사러 한번 나가기도 쉽지않고 여긴시골이라 한시간이상나가야 또 냉장고를 구입할수 있는데 이게 말이되는 애깁니까!! 일에 지장주고 스트레스받게 하고 한사람들은 삼성인데 지네가 더 손해랍니다 저는 정신적인 피해보상을꼭받고 싶습니다 냉장고 생각만 하면 아주치가떨립니다 방법없을까요?
소비자 잘못이라고만 우기는 삼성전자
관리자 | 조회 7,363 | 2013-09-10 17:05:24
일단 환불을 받긴 받으셨네요.
실제로 물질적인 피해는 보상받는 경우가 있긴 하지만 물건 하자로 인한 정신적인 피해보상은 예가 거의 없습니다. 억울하시겠지만 민사 외에는 달리 방법이 없을 듯 합니다. 이미 환불을 받으셨다면 이에 대한 진정도 그리 큰 의미는 없을 듯 하네요. 냉장고의 기능적인 면에 대한 확인은 기술적인 문제로 운영자인 제가 나서서 증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