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어컨
엄○중 | 답변 1 | 조회 4,527 | 2013-08-23 18:41:08
안녕하세요?
LG-173cs 벽걸이 에어컨을 이사를하고나서 6년정도 안쓰다가 올해는 너무더워서 8월5일 설치를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LG전자서비스에 설치하기전에 에어컨 청소및 상태를 봐달라고 했는데 기사가 그냥설치하더라고요. 설치하고나서 시험운행때 소음이나서 설치기사가 서비스센터 인터넷으로 신청하라고 하여 신청하였습니다. 8/10일날 에어컨기사가 와서 드라이버로 3번정도 넣어보더니 수리불가라고 합니다. 그러면은 돈은 설치비 179,000원을 8/5일날 입금하였는데 에어컨은 한번도 틀어보지도 못하고 공돈만 나갔습니다. 에어컨기사는 설치하기전에는 고장유무를 알수가 없다고 하네요. 서비스센터에 따져보아도 뚜렷한대답도 없네요. 이럴때는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lg에어컨
관리자 | 조회 7,875 | 2013-09-02 16:32:16
6년간 있던 에이컨이라 고장유무를 독자분께서 판단하기 쉽지 않으셨을 텐데요. 일단은 비용만 지불하고 서비스를 받지 못하셔서 불편하셨겠네요.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일단 맡기시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리고 불편 사항에 대한 정식 민원을 고객센터에 접수시키시고요. 무상수리는 기간이 지났으니 쉽지 않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