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비스센타불만
이○섭 | 답변 1 | 조회 4,217 | 2013-08-19 10:30:21
삼성티비 7월6일 모니터가나감소리만나옴 고장으로 AS 7월8일 처가접수 에지니어도착
분해후 부속이 없다면서 주문하면 일주일 걸린다는군요
출장비만받고 가셧습니다일주일후 처가전화하니 부속이 안왓다는군요 3년전최신형이라구해서 산티비가 써비스가잘안대내하며 기다럿지요 한달후 1588 3366 으로전화했습니다8월10상담원이 담당기사분에게 연락 해서 전화하라구하겠습니다 ? 끝? 또기다립니다 연락이 안오내요 8월13일 다시전화합니다똑같은대답에 담당기사랑 풀어야한답니다 전화통화후 고객님에게 전화하라구하겠습니다? 아직까지연락이 없습니다 As보구대기업재품 쓰는거아닌가요 재가중고재품산것도아니고 그달에 비티비도달고 써보지도못하고 방치중입니다 문재만은거아닌가요 아니다시퍼서 엘지껄로티비주문 오늘설치하로옵니다 집에 애둘에 엄마랑3명이서 머할까요
기다린시간도억울합니다 고처서 부셔버리는한이 있어도 고처야겠습니다
삼성서비스센타불만
관리자 | 조회 8,532 | 2013-08-22 16:28:31
제보 감사합니다.
유선상으로 말씀을 드렸습니다. 일단 수리는 완료한 상태고, 수리비는 지급을 미루고 계신 상태입니다. 제보를 주신 독자분께서는 향후 처리를 고민중이라 하십니다. 특히 삼성전자측의 성의있고 약속을 지키는 모습을 바란다고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