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김치냉장고....
강○헌 | 답변 1 | 조회 6,314 | 2013-07-04 17:34:00
백화점에서 구입한 김치낸장고를 4년 사용중 점검불이 들어와 A/S접수후 기사가 방문하여
점검후 하는얘기는 수리하는데 12만원정도 드는데...완전하게 고쳐질지 모르니,
못고치는걸로 할테고, 소비자가 50만원 부담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는 얘기를 하는데
이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제품의 내용연수가 7년으로 생산된다고 하는데, 외부충격도 없는 상태에서 냉매가 빠져서
김치냉장고의 기능을 할 수없는데도 불구하고, 수리가 완벽하게 될수 없다고 하는 얘기는
제품 자체를 리콜해야 하는 문제가 있는것이 아닌가 봅니다...
이러한 경우가 다른 사용자들한테도 많은 불만 사항으로 소리가 나오고 이는사항입니다...
리콜해줘야 하는 제품을 소비자를 위하는듯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며 추가비용을 요구 하는것은
잘못됐다고 생각이 들어 여기에 고발을 합니다...
기술적인 문제에 대하여 소비자들은 규명할 수있는 방법이 업습니다.
말도 안되는 기술적인 논리를 앞세워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는 시정되야 한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