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휴대폰 소비자 불리한 조항
정○ | 답변 1 | 조회 4,913 | 2013-06-02 21:46:40
산지 일주일도 안된 G프로
배터리가 생각보다 빨리 소모되며 통화음질 문제, 핸드폰 ON/off 버튼 끼임 문제로
종로에 있는 LG센터에 찾아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결과 기계가 하자로 나왔었고
저는 새기계로 바꿔줄것을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센터에서는 구입한지 14일이 안된 폰이라며 핸드폰을 구입한 곳으로 가서 바꾸라는 말을 하더군요
하자폰을 구입해 와따가따한것과. 다시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하는 번거로움
아무런 조치없이 구입처에가서 바꾸란 말뿐이였습니다.
소비자에게 하자폰을 판매한 LG저는 마땅히 센터에서 바꿔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LG측에 연락을해도
LG측은 지금 그폰 계속쓰는것보다 났잔냐는 말뿐을 할뿐이였습니다.
저는 센터에서 폰을 바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4일이든 1주일이든....14일이 안됬다는 이유로
소비자에게 번거로움을 주는 LG의 방침은 소비자에게 피해를 전가하는 행위라 행각됩니다.
LG휴대폰 소비자 불리한 조항
관리자 | 조회 4,987 | 2013-06-04 17:28:53
제보 감사드립니다.
먼저 유선상으로 연락을 시도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선생님 휴대폰 구입처가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구입처에서 교환을 해주는지 안해주었는지를 명시 안해 주셨네요. 구입처가 접근이 용이한 곳이라면 교환하시는 것도 무방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구매후 1주일이 지나지 않았으면 상품 하자의 경우 대부분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입처 교환 여부를 다시한번 알려 주십시오.
>
>
> 산지 일주일도 안된 G프로
>
> 배터리가 생각보다 빨리 소모되며 통화음질 문제, 핸드폰 ON/off 버튼 끼임 문제로
>
> 종로에 있는 LG센터에 찾아가 검사를 받았습니다.
>
> 검사결과 기계가 하자로 나왔었고
>
> 저는 새기계로 바꿔줄것을 요구했습니다....
>
> 하지만 센터에서는 구입한지 14일이 안된 폰이라며 핸드폰을 구입한 곳으로 가서 바꾸라는 말을 하더군요
>
>
> 하자폰을 구입해 와따가따한것과. 다시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하는 번거로움
> 아무런 조치없이 구입처에가서 바꾸란 말뿐이였습니다.
>
> 소비자에게 하자폰을 판매한 LG저는 마땅히 센터에서 바꿔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LG측에 연락을해도
> LG측은 지금 그폰 계속쓰는것보다 났잔냐는 말뿐을 할뿐이였습니다.
>
>
>
> 저는 센터에서 폰을 바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4일이든 1주일이든....14일이 안됬다는 이유로
>
> 소비자에게 번거로움을 주는 LG의 방침은 소비자에게 피해를 전가하는 행위라 행각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