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고장
정○미 | 답변 1 | 조회 5,242 | 2014-07-22 18:05:16
삼성스탠드형에어컨을 4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해 얼마사용안했는데 고장이나서 as받았어요 그리고는 얼마사용안하고 2년째 여름 또 몇일사용안했는데 고장 as접수 수리 그후 하루만에 또 고장 또 as를 그해 세번을 반복.. 작년에도 또 고장이나서 as받고 너무 화가나서 불만을 제기해도 보증기간이 끝나서 고치는 방법밖에 없다고쌔서 3번에걸친 고장수리끝에 실외기를 통채로 갈아줬습니다 올해 4년차 지금 채 보름도 안켜봤고 하루중 켜는시간도 몇시간되지않았는데 또 고장입니다. As접수는 했습니다 낼 온다고하는데 이번에도 또 그냥 넘어가야하는건지 너무 화가 납니다. 이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변부탁합니다
제품고장
관리자 | 조회 7,204 | 2014-08-05 16:40:07
제보 감사합니다.
무상 AS기간에는 같은 사안으로 고장이 수차례 반복되면 제품 종류에 따라 기기 교환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AS를 받을 때마다 고장내역과 부품교체 및 수리내역을 꼼꼼하게 정리해 두시면 다음에 AS 받으실 때는 꽤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AS받으실때는 예전 AS내역에 대해 상세하고 단호하게 설명해 주시면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
> 삼성스탠드형에어컨을 4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해 얼마사용안했는데 고장이나서 as받았어요 그리고는 얼마사용안하고 2년째 여름 또 몇일사용안했는데 고장 as접수 수리 그후 하루만에 또 고장 또 as를 그해 세번을 반복.. 작년에도 또 고장이나서 as받고 너무 화가나서 불만을 제기해도 보증기간이 끝나서 고치는 방법밖에 없다고쌔서 3번에걸친 고장수리끝에 실외기를 통채로 갈아줬습니다 올해 4년차 지금 채 보름도 안켜봤고 하루중 켜는시간도 몇시간되지않았는데 또 고장입니다. As접수는 했습니다 낼 온다고하는데 이번에도 또 그냥 넘어가야하는건지 너무 화가 납니다. 이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변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