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월드 필레오 정수기
이○규 | 답변 0 | 조회 11,870 | 2014-06-11 23:24:16
너무심하다할정도로 소비자를 우롱하는것이라생각되네요.
저는 2013년 3월경에 정수기 두대를 설치하였읍니다. 6월에 필타교환하려 오신분이 친절하게 용량이 적으니깐 , 큰것으로 교환하라고 하길래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교환된다고 해서 , 몇일뒤에 큰것을 설치하고, 반품할 것은 몇일안으로 회수한다고 하고는 돌아갔읍니다.
문제는 물건회수도 안하고 연락도 안되면서 자동이체는 3대값이 빠져 나가더군요.하도기막혀서 본사 고객 센타에 전화를 하니깐, 지사 에서 연락준다고하고는 연락이 없고,지사연락처라고 알려준번호로, 전화하면, 모른다고 일변하고, 다른 지사로 연락하라고 하고,고객센타에전화하면, 무엇때문인가 물어보고, 다시설명하고, 그러면 답변은 본사에서 처리못한다하고는 지사에 통보하겠다는 답만듣고, 기다려도, 아무련 연락없이 돈만 빼내어갑니다. 일년 넘도록 사용도 못하는 정수기빼간돈 어디서 돌려받을수 있겠읍니까? 대기업의 횡포....말로만 듣다가 황당하네요.
외국에 진출해서도 이럴것 같네요. 할수만 있다면 사용안한대금(회수한다고 철거한재품)1대값돌려받고,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 다른 업체로 바꾸고 싶네요. 방법이 있어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