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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LG전자의 무책임한 A/S를 고발하고싶습니다

구○복 답변 1조회 5,9452014-06-05 14:57:14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2013년4월에 LG베스트샵에서 42" TV(모델명:42LA7400) 를 샀습니다
그해 7월모니터액정을 4살먹은 딸이 깼습니다 너무걱정했으나 아이는 다치지 않았지만 TV는 전면 패널이 깨젔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의뢰해서 얼마되지않은 상품이니 할인해서 258,000원 정도 의 비용으로 교체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2014년4월에 저희집에 놀러온 이가 TV앞에  액자를 모르고 쳐서 TV의 모서리가 완전히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서비스 센터에 의뢰를 해서 현장방문을 서비스센터 직원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비용이  할인없는 비용인 48만원정도 든다고 해서 그냥 보내게 되었습니다
너무비싸다는 기분이 들긴했지만 언제든지 교체가 가능하다고 해서....
몇일을 그냥보다가 너무흐리게 나와서 마음을 먹고 고칠려고 했습니다,다행히 저희 TV를 깨트렸던 이가
보험이 된다고 하여 보험처리를 하려고 5월중순경 전화를 해서 고치겠노라 말을하니깐 2~3일정보걸린다고 하여 기다리겠노라했더니 2~3일 정도있다가 기사분이 리페어(정품이아닌제품)은 당장에 교체가 가능하나 정품은 조금더 기다리라고 해서 말일까지 기다리게되었습니다
그런데 LG 에서 돌아오는 말은 깨진부분은 고객잘못이니 깨진부분40만원 제하고 나머지금액을 환불해준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화가많이 나서 그러러라고 토요일에 기사님이 방문해서 서류작성에 도장을 찍고 했으나
주말에 곰곰히 생각을 해보니 너무 억울하네요
내가 돈주고 고친다고 했는데 A/S할수있는 부품이 없어서 교체가 않된다니요....
저는 LG라는 제품을 믿고 하이마트,나 전자제품할인매장에서 산 제품이아니라 LG베스트샵은 LG전용매장이니  사후A/S 땜에 전용매장에서 구매를 했는데 그것도 42"에서는 제일비싼제품을 샀는데 이런 취급을 받다니 너무 억울합니다
저희 집에 방문한 기사님은 제가 큰소리를 냈는데도 너무친절하셨는데 LG본사에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나봐요 어떻게 해야 될지 .........
저희집에 방문한 기사님께 피해가 없으면 이슈화 시키고싶네요

>>>>>>>>>>>>>>>>>>>>>위내용으로 이곳 저곳 소비자피해제보를 했는데 LG에서 답변이 왔습니다1)그냥소비자과실부분을 제하고 환불한다2)지금TV는 생산이않되니 밑급을써라3)맘대로해라 지금LG에서 하는 이야기입니다 화가 무지나서 못참을지경입니다 저가 억지주장을 하는것도아니고 TV를 구매한지가1년정도 밖에 되지않는데 생산이 않되니 지금쓰시는 제품의  밑 모델을 써라고 하는 LG가 정말 이해가 되지않네요
제가원하는것은 같은모델로 교체를 해주던가,아님 전액환불요청합니다
브랜드만 LG지 생산만하고 나몰라라 하는 기업의 태도는 정말실망을 금치못합니다
* 답변이 1개 있습니다.

LG전자의 무책임한 A/S를 고발하고싶습니다

관리자 조회 8,1912014-06-10 10:42:01
유선상으로 말씀을 나눴습니다.

담당 기자입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AS를 하겠다는 얘기를 들으셨지만 수리를 받으실 지를 두고 고민 중이십니다.

보충취재를 통해 조만간 기사화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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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 먼저 저는 2013년4월에 LG베스트샵에서 42" TV(모델명:42LA7400) 를 샀습니다
> 그해 7월모니터액정을 4살먹은 딸이 깼습니다 너무걱정했으나 아이는 다치지 않았지만 TV는 전면 패널이 깨젔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의뢰해서 얼마되지않은 상품이니 할인해서 258,000원 정도 의 비용으로 교체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2014년4월에 저희집에 놀러온 이가 TV앞에  액자를 모르고 쳐서 TV의 모서리가 완전히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서비스 센터에 의뢰를 해서 현장방문을 서비스센터 직원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비용이  할인없는 비용인 48만원정도 든다고 해서 그냥 보내게 되었습니다
> 너무비싸다는 기분이 들긴했지만 언제든지 교체가 가능하다고 해서....
> 몇일을 그냥보다가 너무흐리게 나와서 마음을 먹고 고칠려고 했습니다,다행히 저희 TV를 깨트렸던 이가
> 보험이 된다고 하여 보험처리를 하려고 5월중순경 전화를 해서 고치겠노라 말을하니깐 2~3일정보걸린다고 하여 기다리겠노라했더니 2~3일 정도있다가 기사분이 리페어(정품이아닌제품)은 당장에 교체가 가능하나 정품은 조금더 기다리라고 해서 말일까지 기다리게되었습니다
> 그런데 LG 에서 돌아오는 말은 깨진부분은 고객잘못이니 깨진부분40만원 제하고 나머지금액을 환불해준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화가많이 나서 그러러라고 토요일에 기사님이 방문해서 서류작성에 도장을 찍고 했으나
> 주말에 곰곰히 생각을 해보니 너무 억울하네요
> 내가 돈주고 고친다고 했는데 A/S할수있는 부품이 없어서 교체가 않된다니요....
> 저는 LG라는 제품을 믿고 하이마트,나 전자제품할인매장에서 산 제품이아니라 LG베스트샵은 LG전용매장이니  사후A/S 땜에 전용매장에서 구매를 했는데 그것도 42"에서는 제일비싼제품을 샀는데 이런 취급을 받다니 너무 억울합니다
> 저희 집에 방문한 기사님은 제가 큰소리를 냈는데도 너무친절하셨는데 LG본사에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나봐요 어떻게 해야 될지 .........
> 저희집에 방문한 기사님께 피해가 없으면 이슈화 시키고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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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내용으로 이곳 저곳 소비자피해제보를 했는데 LG에서 답변이 왔습니다1)그냥소비자과실부분을 제하고 환불한다2)지금TV는 생산이않되니 밑급을써라3)맘대로해라 지금LG에서 하는 이야기입니다 화가 무지나서 못참을지경입니다 저가 억지주장을 하는것도아니고 TV를 구매한지가1년정도 밖에 되지않는데 생산이 않되니 지금쓰시는 제품의  밑 모델을 써라고 하는 LG가 정말 이해가 되지않네요
> 제가원하는것은 같은모델로 교체를 해주던가,아님 전액환불요청합니다
> 브랜드만 LG지 생산만하고 나몰라라 하는 기업의 태도는 정말실망을 금치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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